|
 |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실 때는 회원가입시 입력사항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하며,
허위로 입력되거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시에는 확인 절차없이 회원정보를 삭제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
 |
2. 회원가입시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
 |
- 적립금 1% 적립
- 누적된 적립금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
- 무료배송 혜택(단 30,000원 이상 구입시)
그외 다양한 혜택이 주어 집니다. |
|
 |
3. E-mail 중복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어요. |
 |
회원가입 시 E-mail 중복으로 확인되는 대부분의 경우는
회원님께서 이전에 가입하신 사실을 잊어버리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님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4.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회원ID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이름과 E-mail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모바일 번호나 E-mail로 알려드립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HDF 해동조구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5.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쇼핑몰 화면 상단에 있는 [나의쇼핑정보]를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하며, 수정된 사항은 즉시 반영됩니다.
특히 주소 및 연락처는 구입하신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므로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6.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
회원 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ID는 가입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의 수정은 로그인 후 [나의쇼핑정보]에서 변경하시면 되며,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해 주시는 것이 개인정보 보호상 좋습니다.
만약 ID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의 회원가입을 탈퇴하시고 다시 신규로 등록하시면 되지만, 그 동안 적립된 적립금은 없어지므로 신중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
|
 |
7.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
 |
HDF 해동조구사는 고객님의 가입과 탈퇴가 자유롭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나의쇼핑정보]에서 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후, 재가입시 그 동안의 주문내역 및 적립된 적립금이 삭제되어 사용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셔야 합니다. |
|
 |
8.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
 |
본인의 회원ID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먼저 HDF 해동조구사로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또는 마이페이지내의 1:1 게시판으로 피해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