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시 2,000원 쿠폰 지급

전체카테고리
  • Q.
    상품주문에 관한 FAQ
    A.

    상품주문에 관한 FAQ

     
     
    1. 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려면,

    Step 1. 상품페이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관심품목이나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Step 2.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Step 3. 주문서 작성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step 4. 결제확인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Step 5. 주문완료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SMS또는 E-mail 로 알려드립니다.

    Step 6. 주문/배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홈페이지 상단의 [나의쇼핑정보] >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 및 변경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이 완료되면 회원가입 시 입력한 E-Mail 주소로 주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3. 장바구니 저장기능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관심품목이나 장바구니에 저장하여 확인가능하며,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상품을 다른 걸로 바꾸고 싶은데요?
    동일 상품의 선택옵션을 변경할 경우
    아직 상품발송전이라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서 상품발송 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할 경우
    아직 상품발송전이라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주문취소를 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5.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서 작성 전 실명확인을 거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마일리지 적립은 제외 대상입니다.

     
  • Q.
    반품, 교환, 취소에 관한 FAQ
    A.

    반품, 교환, 취소에 관한 FAQ

     
     
    1. 배송된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반품/환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1) 접수

    고객센터 [1:1 상담]에 접수하시거나 HDF 해동조구사로(051-866-5555)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2) 교환 및 반품 가능 여부 확인

    배송된 제품에 불량이거나 주문내용이 HDF 해동조구사에서 제공한 정보 등과 상이할 경우, 

    또는 마음에 안 드시는 경우에는 상품은 배송된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배송된 상품은 상품을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환불, 반품 및 교환 처리됩니다.

    (3) 반송비

    교환, 반품에 대한 반송비용은 저희 HDF 해동조구사에서 부담합니다. 

    단, 제품 불량이나 제품 오배송에 대한 반품이 아닌 경우(단순 고객 변심 등) 교환/반품의 반송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 하셔야 합니다.

    (4) 환불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을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2. 신용카드 결제확인 및 취소 결과보기

    화면 상단 [나의쇼핑정보] > [주문내역] 클릭하시고 주문번호를 선택해주시면,

    신용카드 결제확인 및 취소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진행 된 상황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변경 및 취소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반품하실 상품의 수거는 방문수거와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문 수거 : 반품 접수 후 배송을 담당했던 택배사의 기사분이 요청하신 주소지로 방문 수거합니다. 이때 유료반송 상품인 경우는 기사분께 택배비를 지불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반송 : 해당지역의 편하신 택배사로 직접 연락하여 방문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료반송 상품인 경우는 택배기사에게 택배비를 지불하여주시고, 무료반송 상품인 경우에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HDF 해동조구사(051-866-5555)를 통해 미리 확인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카드결제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돌려받나요?

    ◎ 카드결제 취소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부분결제취소

    부분결제취소는 불가하여, 전체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계좌입금의 취소 및 환불

    배송 전 취소 및 환불은 접수하신 2~3일후에 처리되어 환불 처리 됩니다.

    배송 후 취소 및 환불은 제품 수령 후 제품에 이상이 없는 지 확인 후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 Q.
    배송에 관한 FAQ
    A.

    배송에 관한 FAQ

     
     
    1.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화면 상당의 [주문배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이름/주문번호/비밀번호를 입력 해주기 바랍니다.

     
    2. 주문후 주문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후 주문취소나 주문정보수정을 원하시면, 화면 상단의 [나의쇼핑정보] > 주문내역을 클릭 후 해당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화면 하단에 [주문취소]나 [주문정보수정] 버튼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3. 배송지연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약속한 날짜에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HDF 해동조구사(051-866-5555)로 직접 연락을 주시거나 1:1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에 처리해드립니다.

     
    4. 배송가능지역, 배송료, 배송시간 등을 알고 싶습니다.

    배송은 택배로 이루어지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배송소요시간은 2~3일이며 배송에 관한 문의는 HDF 해동조구사로 (051-866-555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배송 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배송 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Q.
    주문, 정보에관한 FAQ
    A.

    주문, 정보에관한 FAQ

     
     
    1.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

    HDF 해동조구사에서는 고객님께서 가장 쉽게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는 서브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상품의 특성에 따라 조회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화면상단의 상품 검색 창에서 검색어를 입력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상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특정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정보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3. 마일리지는 무엇인가요?
    HDF 해동조구사에서 제품구입시 각 제품마다 부여되어 있는 마일리지가 적립되고, 누적된 마일리지에 따라 등급이 부여 됩니다.

    회원등급에 따라 구매 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4. 주문 후 결제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화면 상당의 [주문배송]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는 이름/주문번호/비밀번호를 입력 해주기 바랍니다.
     
  • Q.
    회원가입, 정보에 관한 FAQ
    A.
     

    회원가입, 정보에 관한 FAQ

     
     
    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하실 때는 회원가입시 입력사항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셔야 하며, 

    허위로 입력되거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시에는 확인 절차없이 회원정보를 삭제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2. 회원가입시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 적립금 1% 적립
    - 누적된 적립금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
    - 무료배송 혜택(단 30,000원 이상 구입시)

    그외 다양한 혜택이 주어 집니다.
     
    3. E-mail 중복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없어요.
    회원가입 시 E-mail 중복으로 확인되는 대부분의 경우는 
    회원님께서 이전에 가입하신 사실을 잊어버리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님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ID와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ID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이름과 E-mail을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모바일 번호나 E-mail로 알려드립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생길 경우에는 HDF 해동조구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쇼핑몰 화면 상단에 있는 [나의쇼핑정보]를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하며, 수정된 사항은 즉시 반영됩니다.

    특히 주소 및 연락처는 구입하신 상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이므로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회원 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 할 수 있나요?
    회원 가입 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ID는 가입이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의 수정은 로그인 후 [나의쇼핑정보]에서 변경하시면 되며, 비밀번호는 정기적으로 변경해 주시는 것이 개인정보 보호상 좋습니다. 

    만약 ID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의 회원가입을 탈퇴하시고 다시 신규로 등록하시면 되지만, 그 동안 적립된 적립금은 없어지므로 신중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7.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HDF 해동조구사는 고객님의 가입과 탈퇴가 자유롭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나의쇼핑정보]에서 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후, 재가입시 그 동안의 주문내역 및 적립된 적립금이 삭제되어 사용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고려하셔야 합니다.
     
    8.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본인의 회원ID 및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피해 사례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먼저 HDF 해동조구사로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또는 마이페이지내의 1:1 게시판으로 피해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INFO

COMPANY : 해동조구사 대표이사 : 정연화 ADDRESS : 부산광역시 수영구 연수로260번길 51 (망미동) BUSINESS LICENSE : 607-56-61843 ECOMMERCE LICENSE : 제 2013-부산 수영-0129호 FAX : 051-864-6359 E-mail : hdf@ihdf.co.kr

CS CENTER

051-866-5555 월 – 금 : 09:00 – 18:00
토/일/공휴일 : OFF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ESCROW’ 구매 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